상품리뷰
포토갤러리
문의게시판
알림글
HOME > 카톡
카톡
 
 
 
번호 : 4벤츠 스프린터 매트 시공 전시수정 삭제
 
작성자 : 오토랜드  
파일명 : 크기변환_벤츠스프린터1.jpg
용   량 : 198 KB
날   짜 : 2013-11-01 10:18
조회수 : 1936
 
 
 
<현재 판매 되고있는 베이지원단을 사용제작된 내부모습>


국내 기술력으로 호화롭게 개조된 벤츠 스프린터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정용진 부회장의 밴'으로 유명세를 탄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프린터(Sprinter)가 한국의 기술력으로 개조되어 '더 밴 스프린터(The Van Sprinter)'로 15일 오후 국내에 공식출시를 알렸다.

독일 메르세데스-벤츠사의 국내 상용차량 유통법인인 다임러 트럭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스프린터 밴은 기본 차대를 (주)더밴의 디자인 및 내.외관을 컨버전(개조)한 모델이다.

독일 메르세데스-벤츠 본사측의 설계도면을 바탕으로 3차원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컨버전(개조) 설계는 가이드 라인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기술지도를 통해 철저한 사전검증을 받아 126년 메르세데스-벤츠의 안전철학이 철저히 준수됐다고 한다.

 
 
번호 : 3기아차, 해치백 K3 유로 출시 “준중형 풀라인업 구축”수정 삭제
 
작성자 : 오토랜드  
파일명 : k3.png
용   량 : 222 KB
날   짜 : 2013-09-26 09:30
조회수 : 1979
 
 
 
기아자동차가 준중형 모델 K3의 해치백 버전 ‘K3 유로’를 출시했다.


기아차는 공간 활용성과 실용성을 갖춘 5도어 해치백 모델 K3 유로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차는 기아차 준중형 세단 K3의 디자인 정체성을 이어 받았으며 역동적이면서도 깔끔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자인에 해치백의 공간 활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이번 신차의 출시로 지난해 9월 출시된 K3 세단, 지난 8월 출시된 K3 쿱에 이어 해치백 모델을 갖춰 준중형 풀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전면부는 세단 모델의 스타일을 계승하고 측면은 날렵한 캐릭터 라인과 볼륨감을 적절히 조화시켜 역동적 이미지를 구현했다. 후면부는 개방감이 느껴지는 와이드 리어 스포일러, 입체적 조형미가 강조된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등을 적용해 세단과 차별화했다.



신차의 파워트레인은 감마 1.6 GDI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크 17.0kg.m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차체는 전장 4350mm, 전폭 1780mm, 전고 1450mm, 축거 2700mm의 크기를 갖추고 공간 활용성을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승차 인원 및 화물의 형태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뒷좌석 6:4 분할 폴딩시트, 러기지 보드 밑에 다양한 소화물을 보관할 수 있는 러기지 언더트레이, 러기지 룸의 화물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키는 러기지 네트 등을 기본 적용했다.


이 밖에도 신차에는 차량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주는 VSM(차세대 VDC), 운전석·동승석·사이드·커튼 등 총 6개의 에어백,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운전석 원터치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버튼시동 스마트키 등 고객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신차는 보드나 하이킹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3 쿱’, ‘K3 유로’와 같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대에 부응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3 유로’의 판매가격은 트렌디 1837만 원, 노블레스 1985만 원이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번호 : 2침수 지역을 차량으로 이동할때수정 삭제
 
작성자 : 오토랜드  
파일명 : 120828141153.jpg
용   량 : 65 KB
날   짜 : 2012-08-28 14:11
조회수 : 2504
 
 
 
<깊이30~50cm 앞범퍼까지 잠기는 물웅덩이 지날 때>

● 빨리 빠져나가려고 빠른 속도로 지나가게 되면 오히려 물보라가 일어나 차량에 치명적입니다.

● 기어를 1단으로 내리고 1,500~2,000rpm유지하면서 머플러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천천히 건넙니다.

● 빠져 나왔을 때는 반드시 시동을 건채로 브레이크를 건조시키고 엔진의 이상 여부를 확인합니다.


●침수차량의 경우 전기장치 및 엔진제어 부분이 습기로 인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전문업체에 수리의뢰하세요


<침수차량의 실내가 젖었을 때>

● 차량 바닥에 고여 있는 물을 퍼내고 매트를 제거하세요.

● 신문이나 헝겊을 이용해서 남은 물기 제거하고요 냄새방지를 위해 문을 열고 그늘에서 건조시킵니다.

● 완전 건조됐다고 해도 전기 계통의 회로에 이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정밀검사 받는 것이 좋습니다


침수 된 도로를 오래 주행하셨다면 브레이크 켈리퍼를 꼭 확인하세요.

켈리퍼축을 감싸는 고무가 마모되어 물이나 오물등이 유입되면

나중에 구리스 성분이 없어져 축이 굳어지게 됩니다.

그로인해 켈리퍼축이 전,후퇴를 못하게 되어 브레이크 제동장치의 불량으로

브레이크 플레이트(드럼)가 깊게 마모되는 현상(브레이크 라이닝 포함)과

제동력이 현저히 떨어어지게 되어 위급한 상황시 제동기능을 상실 큰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1] [2]
 
이름제목내용